사진 ITmedia 비즈니스 온라인 요시노야 도쿄도 주오구는 1월 12일 동사 최초가 되는 에호마키 소 에가타마키 예약 접수를 개시한 2월 13일에 판매하는 요시노야의 고객의 약 40%가 테이크아웃 이용자이다 그 때문에 동사는 테이크 아웃 한정 상품의 개발이나 테이크 아웃 딜리버리 전문점의 출점을 강화하고 있어 그 시책의 일환으로서 전개하는 화상 요시노가 첫의 에가타 권 전 2종 소 에가타 권은 전 2종류 요시노가 특제의 기름으로 끓인다 다 쇠고기와 양파를 감은 소 에가타 권 플레인 645엔과 소 에가타 권에 홍생강 치즈를 더한 소 에가타 권 홍생강 치즈 699엔을 준비한 사이즈는 모두 길이 약 17센치 직경 약 5센치
(写真:ITmedia ビジネスオンライン) 吉野家(東京都中央区)は1月12日、同社初となる恵方巻「牛恵方巻」の予約受付を開始した。2月1~3日に販売する。吉野家の顧客の約4割がテークアウト利用者である。そのため同社はテークアウト限定商品の開発や、テークアウト・デリバリー専門店の出店を強化しており、その施策の一環として展開する。 【画像】吉野家、初の「恵方巻」(全2種) 牛恵方巻は全2種類。吉野家特製のたれで煮込んだ牛肉と玉ねぎを巻いた「牛恵方巻 プレーン」(645円)と、牛恵方巻に紅生姜・チーズを加えた「牛恵方巻 紅生姜・チーズ」(699円)を用意した。サイズはいずれも長さ約17センチ、直径約5センチ。